신용카드 현금화는 이미 대출이나 카드론 등을 모두 사용해 더 이상 금융권에서 돈을 빌리기가 어려운 경우에 여러가지 루트로 현금화를 할 수 있는데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수취계좌를 지정하고, 신청내역을 확인한 후 마지막으로 [현금화 신청]을 터치하면 각 카드사별로 신청접수가 완료되어 지정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고객님이 안심하고 최적의 조건으로 진행하기 위해서 ëª¨ë“  진행을 투명하게 안내 드리고 , 카드사용후 연말정산 ë° 비용지출에 적용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제품이 크거나 물건이 크다면 배송 비 까지 부담을 해야하며 불편한게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굳이 귀찮게 배송을하거나 헐 값에 넘기지 마시고 듀이티켓에서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시는게 더욱 더 이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를 통한 현금화를 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깐 이자 부분 에서 조금 더 부담을 덜 하기 때문에 주로 신용카드가 있으시고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입니다.

구입한 상품권을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캐시로 충전한다.

우선 신용카드 현금화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죠. 간단히 말해서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얻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업체들은 노하우가 있을수도 없고 대응이 즉각적인 반응보다는 나몰라라 하는 식에 업체들이 대 다수 입니다. 그래서 신용카드 현금화 재방문율 또한 굉장히 저조하며 가장 중요한 문제로는 앞서 이야기 했듯이 바로 사기에 신용카드 현금화 위험성이 정말 크기 때문입니다.

결제를 진행 후 계좌이체를 받게 되시면 업체에게 약간의 수수료가 발생하고 결제대금을 포함하여 같이 지출이 되신 다는 점을 숙지하고 계시면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끝으로 신용카드 등을 이용해 카드깡을 해주는 곳은 불법인 경우가 대부분이고 수수료도 너무 높기 때문에 꼭 이용해야 하는 경우라면 위에서 알려드린 신용카드현금화 상품권을 이용한 현금화를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는 듀이티켓과 같은 현금화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입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 이외에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등도 이용이 가능하시며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빠르고 안전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식 자리나 공동 구매 시 현금을 걷고 본인 카드로 결제하는 것 역시 일종의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입니다.

지금 상황에서 현금은 필요한데 다른사람들에게 빌리기는 조금 애매한 금액이고 소액결제나 이러한 서비스들을 한도를 다 사용한 경우라면 수수료가 저렴한 신용카드현금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물론 상황에 따라 등급이 하락 할 수는 있지만 카드사나 현금서비스나 또는 금융사의 대출서비스를 이용한 만큼 하락되지 않습니다.

이 글에서는 크게 신세계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북앤라이프상품권을 구입해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ì‹ ìš©ì¹´ë“œ 현금화는 이미 대출이나 카드론 등을 모두 사용해 더 이상 금융권에서 돈을 빌리기가 어려운 경우에 여러가지 루트로 현금화를 í•  수 있는데 ì–´ë–¤ 방법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